'2022/08'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22.08.29 2022년 8월 결산
  2. 2022.08.29 2022년 6월 ~ 7월 결산
  3. 2022.08.28 2022년 4월 ~ 5월 결산

지아이조 코브라 장교 - 코브라군인을 지아이조에서 가장 좋아합니다. 장교 하나쯤은 있어야지요.

 

블랙시리즈 조지 루카스 스톰트루퍼 - 미개봉으로도 갖고 싶어서 하나 더 샀습니다. 치솟고 있는 환율에 직구라면 좀 망설였겠지만 11마존 덕에 부담 없이 구했네요.

 

WWE 얼티밋 에디션 트리플 H - 아마존 한정판입니다. 작년 9월에 미마존에 예약하고 이제야 받았으니 거의 1년이 걸린 거네요. 출시는 4월에 했는데 수급에 문제가 있었는지 몇 달이 지나도 안 보내주다가 더 기다리거나 환불받을 수 있다는 메일을 보내더군요. 그 후로 2~3주 지나 받았습니다. 제품 자체는 마음에 쏙 드는데 과연 1/12 스케일에 맞는 건지 늘 의문인 게 레슬링 피규어입니다.

 

마블레전드 피어썸포 스파이더맨 - 단품만 이베이에서 구했습니다. 바디가 맥팔레인 스파이디와 동일하다는 점이 끌렸습니다. 그래서인지 가격이 꽤 세답니다.

 

블랙시리즈 피그린 단 - 이미 11마존으로 두 개를 구입했고 요 녀석은 어쓰에서 예약한 걸 받았네요. 원래 올 겨울 출시 예정인데 당겨졌나 봐요. 

 

스파이더맨 시리즈 마그네틱 스파이더맨 - 본체보다 베이스가 마음에 들어요. 

 

스파이더맨 클래식 시리즈 베틀 레비지드 스파이더맨 - 다양한 모습과 여러 종류의 바디를 가진 토이비즈 스파이더맨을 모으고 있습니다. 

 

리볼텍 우디 1.5 - 표정을 추가하고 구성을 달리해서 1.5 버전을 출시했네요. 추가된 표정이 참 마음에 듭니다.

 

리볼텍 우디 / 버즈 1.5 - 일마존으로 우디를 산지 일주일 만에 다시 버즈까지 추가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그 새 가격도 조금 떨어지고 두 개를 함께 사면 추가 할인이 되더군요.ㅜㅜ 우디만 살 때는 못 본 건지 새로 추가된 옵션인지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우디가 두 개가 됐네요.

 

ONE:12 블레이드 - 2019년 출시 당시에 망설이다가 놓쳤다가 장터에 올라온 걸 구매했습니다. 커스텀 제품인 방탄조끼가 포함되어 이번엔 망설이지 않았네요. 받아서 만져보니 만족감이 꽤 큽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스파이더맨 vs 닥터 옥토퍼스 - 토이비즈의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에 이렇게 2팩도 몇 개 나왔었는데 모두 단품을 묶어 놓은 거라... 개중 단품 두 개보다 저렴히 구할 수 있어 선택했습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사이버 스파이더맨 - 이베이 검색으로 처음 본 아주 독특한 녀석이라 오랫동안 잠복하다가 액세서리가 모두 구비된 개봉품을 데려왔습니다. 미개봉은 몸값이 만만치 않더군요.

 

블랙시리즈 날란 칠 - 요넘은 펄스 한정이라 해즈브로 펄스에서 예약해서 받았습니다. 현재 4인조까지 모았는데 원작은 7인조 밴드라네요? 그렇게까지 진심은 아니라서...ㅜㅜ

 

오늘 조그만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조그마한 이유는 달랑 두 개에 개봉품이라 그렇네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슛 'N 스핀 스파이더맨 - 역시 독특한 슈트에 끌렸습니다. 부속되었던 프로펠러 같은 건 필요 없어서 단품으로 구했어요.

 

인크레더블 헐크 시리즈 메카 헐크 - 아주 오래전부터 소장하고 싶은 제품이었거든요. 결국 이베이에서 $150에 구했습니다. 가슴에 미사일이 나가는 기믹이 있는데 미사일이 없네요. 설명란에는 있는 것처럼 써놓고는... 그것 빼곤 감탄할만한 요소가 많은 제품입니다. 이게 2004년 제품이라니 놀랍습니다. 

 

 

'Talk about Figure > 따끈따끈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리 익스프레스 첫주문  (0) 2022.09.17
추석 전 선물  (0) 2022.09.10
2022년 6월 ~ 7월 결산  (0) 2022.08.29
2022년 4월 ~ 5월 결산  (0) 2022.08.28
펀코 액션피겨: it - 3팩 세트 컴플릿!  (0) 2022.05.03
Posted by imagedusk

4~5월에 이어 지름 내역 정리 들어갑니다.

 

이블데드 얼티밋 애쉬 - 4월에 이미 구매했지만 너무 저렴하게 매물이 올라와 하나 더 샀습니다. 미개봉으로 소장할지 장터에 내놓을지 생각 중입니다.

 

마블레전드 9 그레이 헐크 - 베리에이션 그린 헐크가 있는데 만족감이 커서 개봉품을 배송비 포함 $26에 이베이에서 데려왔습니다.

 

마블레전드 왓이프 닥터 스트레인지 - 마지막 퍼즐이었는데 개중 가격이 제일 높더군요. 결국 정가 주고 이베이에서 구입했습니다.

 

마블레전드 10 스파이더맨 - 마블코믹스에 첫 등장 모습의 스파이더맨입니다. 이번 해즈브로의 스파이더맨 60주년 기념 시리즈 중에도 포함되어있죠. 전 토이비즈의 조형이 더 마음에 들어 이베이를 통해 개봉품을 구했습니다.

 

블랙시리즈 덴가 - 왠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바운티헌터 멤버를 모을 생각도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오랜만의 컴플릿. BAF 왓쳐가 기대됩니다.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버스 SV 액션 페니 & SP//dr - 알라딘 예약으로 받았는데 이번엔 조금 늦게 오더군요. 페니의 무관절보다 SP//dr의 스케일이 더 아쉬운 제품입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수퍼포저블 스파이더맨 - 맥팔레인 스파이더맨이라고도 불리죠. 마침 토이비즈의 옛날 스파이디들에 관심이 많아지던 차에 장터에 올라와서 구했습니다. 비록 가품이지만 제품 상태를 보면 단순 복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자세한 얘긴 따로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데미지 로보캅 w체어 세트 - 네카의 노멀버전을 갖고 있어서 저에겐 꿀조합 세트입니다. 한 네이버샵에서 구매했는데 직구보다 싼 가격이었고 북미는 아직도 출시 전입니다. 마펙스에서 이번에 맨얼굴을 포함한 데미지버전을 발표해서 예약할까 고민 중입니다.

 

블랙시리즈 조지 루카스 스톰트루퍼 - 마블의 아버지가 스탠리라면 스타워즈의 아버지는 조지 루카스 죠. 게다가 스토미라니...

 

쥬라기 엠버컬렉션 닥터 알랜 그랜트 - 이제야 다 모은 것 같아요. 네드리 몸값이 너무 뛰어 추가할 수 없는 게 아쉽지만요.

 

이 어마무지한 박스의 정체는...

1/12 컨베이어 파이프 디오라마 - 중국의 MMMTOYS의 디오라마 세트입니다. 올 1월에 예약해서 7월에 받았네요. 여러모로 쓸모 있어 보입니다. 

 

마블레전드 20주년 기념 시리즈 1 헐크 -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에 이어 헐크입니다. 남은 라인업에 토드가 있는데 워낙 매력이 떨어져서 구매할지 미지수입니다.

 

 마블레전드 SDCC 머독 - 21년 펄스콘 한정판 머독입니다. 펄스 여름세일 때 나왔길래 스파이더 아머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인기가 별로 없는지 비싸서인지 한정판인데도 구하기 어렵지 않은 제품이네요.

 

스파이더 아머 MK1 - 조형은 딱히 마음에 들지 않지만 독특한 컨셉이라 머독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배트맨 클래식 TV 시리즈 리들러 - 저렴한 맛에 다른 것 살 때 끼워넣기 좋긴 하나, 컴플릿의 부담이 되기 시작하는군요.;;

 

스파이더맨 시리즈 수퍼포저블 스파이더맨 - 제품명이 같을 뿐 위의 맥팔레인 스파이디는 아닙니다. 점점 토이비즈 스파이디가 늘고 있습니다.하하

 

로큰롤 버전의 머독과 캡틴 합본으로 한정판답게 구성이 재미있습니다.

블랙시리즈 피그린 단 - 출시 정보가 떴을 때 매우 좋아했지요. 칸티나 악단을 만들어야 합니다. 생략했지만 이틀 후에 피그린단 하나를 역시 11마존으로 구입했습니다.

 

퍼펫 마스터 제스터 - 그다지 좋아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캐릭터들이 흥미로와서 모으고 싶긴 한데 풀문토이즈 제품들이 워낙 오래된 것들이라 몇몇은 프리미엄이 장난 아니네요. 그리고 네카와 스케일도 안 맞고...

'Talk about Figure > 따끈따끈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전 선물  (0) 2022.09.10
2022년 8월 결산  (0) 2022.08.29
2022년 4월 ~ 5월 결산  (0) 2022.08.28
펀코 액션피겨: it - 3팩 세트 컴플릿!  (0) 2022.05.03
2022년 3월 결산  (0) 2022.03.29
Posted by imagedusk

올 4월 초에 눈 수술이라는 작은 신상에 일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한 달간 아무것도 못하고 엎드려 있어야만 했네요. 그 후 5월부터 어제까지 일개미 모드로 지냈습니다. 한 달 일이 밀리니 무섭더군요.ㅎ

 

여하튼 3월 지름 포스팅에 이어 4월부터 정리해 봅니다. 

 

눈이 아프고 일이 많아도 지름신은 떠날 생각을 안 하네요...

 

 

ONE:12 애티커스 둠 - 언제부터 ONE:12 시리즈를 의무감에 구매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제품도 그런 느낌이 들었지만 고민할 시간에 사는 게 이득이라 생각하고 주문했습니다. 결국 아직도 개봉조차 안 하고 있네요;;

 

지아이조 스칼렛 - 아마존 떡락 제품 줍줍입니다.

 

머펫쇼 닥터 티스 - 옛날에 구매한 줄 알았는데 아무리 구매 목록을 뒤져도 없더군요. 이베이에 적당한 가격에 올라왔길래 구입했어요.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조커 - 아마존떡락 제품 줍줍입니다. 이로써 배트맨 TV시리즈 수집 시즌 2가 시작되었습니다.;;

 

 

포트나이트 부쉬레인저 / 메탈 마우스 - 그만 모으려고하는 라인인데 자꾸 손이 가네요. 11마존이 거들어 준 탓도 있어요.

 

 

마블레전드 실비 - 컴플릿까지 이제 하나 남았네요.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S.H.F 인조인간 18호 - 별 애정도 없이 띄엄띄엄 모으기에 일반복장이 아닌 트레이닝복 버전으로 미국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 후 받았습니다. 너무 배송이 늦어서 더 이상 이용할 것 같지 않네요.

 

S.H.F 닥터스트레인지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 다른 6인치에 비해 사이즈가 작은데 닥터스트레인지는 더 작아요. 그나마 이번엔 크게 나온 것 같아 반코에서 적립금 먹여 싸게 샀는데 사이즈에 아쉬움은 여전하네요.

 

 

포트나이트 펑크 옵스 - 아프로 헤어는 못 참지요.ㅋ

 

마블레전드 20주년 기념 시리즈 1 아이언맨 - 토이비즈의 마블레전드 시리즈 출시 20주년 기념으로 똑같은 패키지 디자인과 라인업으로 내주나 봅니다. 해즈브로 답지 않은 고퀄에 꽤나 공들인 티가 나는 시리즈라 기대가 됩니다.

 

이블데드 애쉬 - 1편의 젊은 모습의 애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원래 이 제품은 네카가 Target과 연계해서 Haulathon라는 이벤트 한정판으로 나왔었습니다. 때문에 프리미엄이 꽤나 붙었었는데 이내 일반판이 되면서 가격이 훅 떨어지더군요.

 

스타워즈 BS 트루퍼 번들세트 - 엔터테인먼트 어스에서 기획한 번들세트입니다. 엘리트 스쿼드, 인시너레이터, 씨스 제트 트루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50.

 

 

ONE:12 럼블 소사이어티 크리그-13 돌격대 세트 - 홍콩 한정이니 뭐니 하면서 극강의 난이도로 한정판을 내더니 이렇게 세트로 묶어서 출시하는군요. 그걸 또 홀랑 넘어가는 나는... 

 

 

헬보이 코믹 시리즈 헬보이 - 출시 당시엔 헬보이는 영화 버전으로 만족하고 리즈와 랍스터만 구입했는데 우연히 개봉품이 장터에 보이길래 구매했습니다. 의외로 만족감이 커서  누락된 액세서리 두 개가 더욱 아쉽네요.

 

*좌측은 퍼온 패키지 이미지입니다.

 

 

포트나이트 레그시 - 비슷한 곰 캐릭터인 쿠들팀 리더가 6인치로는 나오지 않을 것 같아서 차선으로 선택한 제품입니다.

 

스타워즈 BS 칸티나 쇼다운 - 해즈브로펄스 한정판인데 예약을 놓치고 나니 $110.99짜리가 2~300까지 오르더군요. 1년 가까이 지나니 이베이에 종종 좋은 가격에 올라오길래 $127에 구했습니다. 지금은 150~200 정도가 평균이네요.

아쉬운 건 이거 두 개는 있어야 제대로 된 바의 모습을 만들 수 있다는 겁니다. 해즈브로 놈들...

 

 

스타워즈 BS 스톰트루퍼 제다 패트롤 - 발매되면 구하기 어려울까 싶어 해즈브로펄스에서 예약 구매했습니다. 현재 펄스는 솔드아웃이고 약간의 가격 상승을 감안하면 구하기 어렵진 않네요.

 

인크레더블 헐크 압소빙맨 - 전혀 관심 밖의 캐릭터인데 갑자기 꽂힌 케이스입니다. 문제는 구하기가 어렵다는 것이죠. 이베이에 매우 드물게 올라오는 편이라 올라오자 순삭 되는 제품입니다. 

 

마블레전드20주년 기념 시리즈 1 캡틴 아메리카 - 동 시리즈인 아이언맨처럼 구성과 퀄리티가 상급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어스에서 예약 구매.

 

 

마블레전드 고르 / 레비저 토르 - 따끈따끈한 출시작임에도 11번가를 통해 나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문제는 영화가 폭망;; 아무래도 컴플릿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Talk about Figure > 따끈따끈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8월 결산  (0) 2022.08.29
2022년 6월 ~ 7월 결산  (0) 2022.08.29
펀코 액션피겨: it - 3팩 세트 컴플릿!  (0) 2022.05.03
2022년 3월 결산  (0) 2022.03.29
맥팔레인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0) 2021.07.19
Posted by imagedusk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오래 묻어 두었던 장난감들을 다시 꺼내어 요리조리 살펴보고 추억합니다. :-)
imagedusk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2.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