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CHUCKY ビッグサイズフィギュア

제조사 : TAKARA TOMY A.R.T.S
출시년도 : 2019년 11월
스케일 : Non Scale
패키지 : Capsule Toy

 

첫눈에 '어머, 이건 사야해!'라고 외치게 되는 제품이 있죠. 이게 그랬습니다.

영화 '사탄의 인형'의 주인공 처키가 캡슐토이로 나왔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빅사이즈인데 캡슐토이치고는 크다는 얘기겠죠. :-)

 

 

더보기

패키지 / ---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캡슐에 담겨져 왔습니다. 캡슐의 색깔로 안의 내용물을 구분할 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이 제품은 빨강이 처키 A, 주황이 처키 B, 파랑이 a good fellow (좋은 친구) 입니다.

 

동봉되어 있는 미니북

 

좌측부터 처키A, 처키B, 좋은친구

 

조형 / ★★★

타 제조사의 처키들 중엔 몸의 밸런스가 안맞아 보이는 것들이 있는데 이건 작은 크기임에도 균형이 좋습니다. 각각의 표정도 잘 나왔구요.

 

 

처키B는 데미지 부분때문에 새로운 조형이고 처키A와 좋은친구는 동일한 소체입니다.

전고는 약 7cm. 이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처키의 라이프사이즈가 대략 80cm이니 7cm이면 1/12, 즉 6인치 스케일이라는 거~


>> 크기 비교 이미지 <<

 

마데인차이나가 아니네요?
발바닥에 각종 흉기들과 굿가이스 문구까지 재현

크기를 감안한다면 이 정도의 디테일이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도색 / ★★☆

이 제품에서 주목할만한 점이 하나 있는데 홍보문구 중에 '얼굴과 눈을 다른 파트로 구성하여 현실적인 모습을 재현'했다고 쓰여있습니다. 실제로 눈 부분을 보면 도색보다 선명한 결과를 가져오긴 했습니다. 다만 공정상의 오류로 좋은친구 버전의 눈이 희번득하게 나왔어요.;; 두 세트를 샀는데 둘 다 그렇더군요. 아마도 제대로 시선처리된 제품을 찾는게 쉽진 않을것 같습니다. 그 밖에 캡슐토이에서 흔히 볼수 있는 약간의 도색번짐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조형만큼 도색도 꽤 준수합니다. 프로토 이미지와 크게 차이나지 않아요. 

 

 

가동성 / ★★★☆

이 제품의 다른 장점은 캡슐토이임에도 가동부위가 꽤 된다는 겁니다. 목은 볼관절이고요. 어깨, 허리, 다리, 손목 등에 컷관절이 있습니다. 관절은 모두 분리가 가능하네요. 따라서 간단한 동작들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악세서리 / ★★★☆

버전마다 각 2종의 부속물이 있습니다. 캡슐토이치곤 풍부하죠. 망치자루에 깨알같이 '굿가이스' 문구를 넣은것도 높이 살만 합니다.

 

손목교체로 극중의 칼날손 재현가능!


가격대 성능비 / ★★★★

며칠전 우연히 알게된 피겨샵에서 팜플렛이미지를 보았죠. 출시전이라 예약하려는데 이미 품절.ㅜ.ㅜ

다행히 입고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개당 400엔. 우리나라 샵에서는 5천원 입니다. 가샤폰뽑기샵에서도 볼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정도 디테일에 부속품도 있고 가동까지되는 플레이밸류가 높은 제품은 흔치 않습니다. 처키를 좋아한다면 세트로 장만하세요. 그렇지않더라도 하나쯤은 재미삼아 가질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격도 큰 부담 없으니까요.

 

다굴~

 
전체 평가 / ★★★☆

지금까지 처키의 6인치 계열들은 5인치 정도의 크기로 출시됐었습니다. 스케일이 아니라 크기를 맞춘 것이었죠. 따라서 이 제품은 최초의(?) 6인치 스케일의 처키라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좀 더 힘내서 처키의 신부와 아들도 이 정도 스펙으로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imagedusk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오래 묻어 두었던 장난감들을 다시 꺼내어 요리조리 살펴보고 추억합니다. :-)
imagedusk
Yesterday33
Today6
Total216,244

달력

 « |  » 2021.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