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Sculture BIG 造形天下一武道会4 其ノ二 - Arale
제조사 : Banpresto
출시년도 : 2014년 6월
스케일 : non scale
패키지 : Outer Package Box


 
Posted by imagedus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ucsnz.egloos.com BlogIcon 오리지날U 2014.11.14 1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간만에 들렀습니다 (__) 요즘 날씨가 꽤 춥네요ㅎ

    음.. 모자 자수 표현이 인상적이군요.. 그나저나 말씀하신대로 일본인들은 정말 단어제조기들...ㅋ

    • Favicon of https://planet-6.tistory.com BlogIcon imagedusk 2014.11.15 15: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리지날유님 반가워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운영하시는 블로그에 가봤는데 흥미로운 글들이 많네요. 짬짬이 읽어 봐야겠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2. Favicon of https://amuge.tistory.com BlogIcon 최아무개 2014.11.17 18: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워.....퀄리티가 좋다를 넘어서 살벌한퀄리티 인데요 ㅇㅁㅇ? ㅋㅋ 도리야마의 초 중반 스타일 원화느낌을 잘 살린거 같아 좋네요 +_+!!

    지난번에 shf로 나온 베지타를 구해볼라 그랬는데, 초반에 지구로 왔을때 버젼임에도 불구하고 헐렁한 바지가 아닌 탄탄한 근육질의 쫄바지를 입어서 포기했었거든요 ㅠㅠㅠ.. 이렇게 시기별 작가의 원화에 맞춘 고증이 잘 된게 사진만으로도 흐뭇합니다.

    근데 딱하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나왔겠지만 교체용 루즈로 나무막대와 똥이 나올법한데 고거 하나 아쉽네요 ㅇㅁㅇ :)

    • Favicon of https://planet-6.tistory.com BlogIcon imagedusk 2014.11.18 12: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베지타가 첨 등장했을때 쫄바지가 아니었나요? 기억이 가물가물...;;
      미소녀 스테츄는 여전히 제 수집라인의 정반대점에 있지만 드래곤볼 초기나 닥터슬럼프의 여캐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네요. 조형천하 시리즈가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구요.
      아, 불안하여라.

  3. Favicon of https://amuge.tistory.com BlogIcon 최아무개 2014.11.18 14: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넹 베지터가 처음 지구에 왔을때는 좀 헐렁한 스타일이었는데 트레이딩 제품 말고는 액션 피규어로 나온 초반 모습 베지터는 항상 쫄쫄이를 입고 있더라구요 ㅜㅜㅜ

    http://leejsool.blog.me/70032981268

    모르는 분 블로그입니다만.. 이 시절 모습으로 액션 피규어가 나와주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ㅅ;

    저도 드래곤볼을 엄청 좋아해서 조형천하 제품뉴스가 나오면 사진을 열심히 보는 편입니다 +_+ 어린시절 찌찌나 야무치의 낭아풍풍권은 진짜 만화컷에서 튀어나온거 같더라구요 +_+ 가격도 요즘 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퀄리티도 좋으니 페코마인님 블로그에서 리뷰로 또 볼 날이 있을꺼 같다고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ㅋㅋㅋ +_+

    • Favicon of https://planet-6.tistory.com BlogIcon imagedusk 2014.11.19 1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그렇네요. ;;
      찾아보니 내년에 혼웹한정으로 베지타가 새로 나오는데 헐렁 바지입니다. 근데 상의가 평상복이라...
      http://heromar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11&cate_no=72&display_group=1
      아무래도 원하시는 복장으로 나오긴 어려울것 같은데요. 두개를 사서 조합하는 방법 이외엔...^^;;

이전버튼 1 2 3 4 5 6 7 8 9 ··· 20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오래 묻어 두었던 장난감들을 다시 꺼내어 요리조리 살펴보고 추억합니다. :-)
imagedusk
Yesterday25
Today2
Total208,969

달력

 « |  » 202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