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 4월은 너무 바빴기에 한 달씩 묶어 한꺼번에 올립니다.

 

첫 번째는 미국 배대지에서 온 큼지막한 박스.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빌런의 소굴 박스세트 - 발매초기에 잠깐 가격이 올랐다가 정상가로 내렸길래 이베이에서 구입했습니다. 현재는 알리에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네요.

 

뽀빠이 클래식 시리즈 캐스터 오일 - 같은 시리즈 3종은 11마존을 통해 정가의 반값으로 구했는데 갑자기 가격이 올라 기회를 보다가 이베이에서 그나마 아마존 세일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구했습니다. 지금은 다시 세일가로 떨어졌어요.하하

 

뽀빠이를 구입한 곳에서 끼워보낸 전단지

미국 이베이도 업자들이 많네요. 피규어가 잔뜩 전시된 토이매장이 부럽습니다.

 

지아이조 바주카 / 파이손 순찰관 - 해즈브로 펄스에서 스타워즈 스카 트루퍼를 예매하는 김에 함께 구입한 녀석들입니다. 평소에 관심이 가기도 했구요.

 

지아이조 스톰트루퍼 / 써전트 슬로터 - 엔터테인먼트 어스에서 1월에 구입했던 건데 한참 묵혔다가 받았네요. 두 제품 모두 이베이나 아마존에서 플미가 붙었는데 어스에서 정가에 떠서 구입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메즈코 공홈 단독박스입니다.

ONE:12 정복자 코난 - 일반 버전을 이런저런 이유로 패스했었는데 막상 발매 후 보니 멋지더군요. 정복자 버전은 뜨자마자 예약하고 구할 수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보낸 작은 봉투

명장면 컬렉션 이티 2종 - 19년에 우연히 2종을 구하고 나머지는 포기했었는데 알리에 떡하니 나타나서 구했습니다. 21년에 파트 2도 발매됐는데 나중에 포스팅할 기회가 있겠죠.

 

알리발 비닐봉투
재미있는건 요즘은 발송업체가 달라도 날짜만 맞으면 중간 물류센터에서 취합해서 보내주네요.

네카 프랑켄슈타인 액세서리 세트 - 7인치 스케일이지만 메즈코 프랑켄에 주려고 사봤습니다. 알리를 지켜보니 막 발매된 제품은 중국에서도 카피판이 아닌 정품을 도매가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Nwtoys 1/12 미디엄 근육 바디 - 어디에 활용하려고 했는지 기억이 나진 않지만 꽤나 잘 나온 제품이네요. 게다가 가격도 $20 안쪽으로 구했으니 가성비도 좋습니다.

 

ML 레드헐크 - $20 짜리 벌크입니다. 나름 비닐팩에 제품명을 명시했네요. 레드헐크가 없어서 구입하긴 했지만 정품이 아닌지라 마음이 찜찜하긴 합니다. 

세 제품 모두 조금씩 가격이 할인된 걸로 보아 행사나 세일 때였나 봅니다.

 

이베이에서 3개, 해즈브로 펄스에서 3개 제품을 받았습니다.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프랭크 박사 / 헤이우드 박사 -  보우먼 박사와 문와쳐는 정가로 구입했지만 나머지는 추이를 보다가 이베이에서 저렴하게 파는 셀러를 발견, 그런데 너무 싸다 보니 의심이 들더군요. 종종 싸게 매물을 올려놓고 결제 후 먹튀하는 걸 본 적이 있기에 몇 주 지켜봤는데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것 같더군요. 일단 하나만 주문했는데 배송이 잘 되는 걸 보고 나머지도 주문했고 잘 받았네요. 두 개 합쳐서 $50 안 되는 가격으로 겟했습니다.

 

ML 드라마 로키 - 드라마도 재미있었고 이 라인업의 BAF 콘슈도 모으고 싶은데 마침 해즈브로 펄스에서 WAREHOUSE 세일을 이용해 주문했습니다. 나머지도 차근차근 모아야죠.

 

ML 20주년 토드 - 결국 20주년 시리즈 1을 모두 모았네요. 라인업의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져 정가 주고 사긴 아까웠는데 30% 할인 덕을 봤습니다.

 

스타워즈 BS 에코 - 캐릭터는 잘 모르지만 $75를 넘겨야 할인을 받기에 함께 주문했습니다.

 

봉투에 담긴건 커스텀 헤드입니다.

샤이닝 잭 니콜슨 커스텀 헤드 - 올해 초에 BOBTOYS라는 중국제조사에서 샤이닝 잭을 출시했는데 이 헤드를 앉혀보면 재미있겠다 싶어 주문했습니다. 조형은 정말 좋네요. 도색과 목파츠가 필요하지만요.

헐크 루 페리그노 커스텀 헤드 - 옛날 TV시리즈 주인공이었던 루 페리그노의 헤드입니다. ML 헐크바디용으로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꽤 크네요. 바디엔 어울리는데 TV시리즈에서의 모습을 생각하면 스케일이 맞지 않는 것 같아요.

 

다시 알리발... 3월은 알리익스프레스의 창립일이 있어 꽤 큰 폭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것 같더군요.

평소에 눈여겨보던 제품들 중에 가격 때문에 미뤄왔던 것들을 구매했습니다.

 

총 3개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발송이 빨라 먼저 도착했고 나머지 두 개는 중간에 합배송되어 4월 초에 받게 되었습니다.

 

프론트라인 카오스 스나이퍼 린 - 미소녀 느낌이라 취향은 아니지만 조형과 도색이 괜찮아 보여 할인도 많이 되는 김에 구입해 봤습니다. 대략 $80 정도를 $55에 구입했네요.

 

 

'Talk about Figure > 따끈따끈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마지막주  (1) 2023.05.08
2023년 4월  (0) 2023.04.24
간만의 리멘트  (0) 2023.03.05
지난주 득템현황  (0) 2023.02.18
2월 첫번째 +1  (0) 2023.02.09
Posted by imagedusk

블로그 이미지
오래 묻어 두었던 장난감들을 다시 꺼내어 요리조리 살펴보고 추억합니다. :-)
imagedusk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